‘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 설렘 지수 상승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8-03-14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 설렘 지수 상승 비하인드 컷 공개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의 커플 샷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측이 방송 첫 주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14일, ‘위대한 유혹자’를 응원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무 살의 유혹남녀’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커플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위대한 유혹자’ 지난 3-4회 방송에서는 시현이 본격적으로 유혹 게임을 시작하며 철벽녀 태희를 향한 앙큼한 작업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태희는 시현을 자신의 베프 경주(정하담 분)의 짝사랑 상대로 알고 있는 상황.

더욱이 경주 엄마인 나윤(이영진 분)과 시현의 관계를 오해까지 하고 있어 시현에 대한 경계를 높였다. 이에 ‘대고 유혹하는 자’ 시현과 ‘대놓고 철벽 치는 자’ 태희의 쫄깃한 밀당이 본격적으로 시작돼 다음 회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우도환-박수영의 찰떡 같은 커플 케미가 눈길을 끈다. 먼저 공개된 스틸은 지난 4회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버스 작업신’의 비하인드. 박수영은 우도환의 어깨를 붙잡고 쓰러질 듯 안기며 카메라를 향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하지만 곧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박수영의 해맑은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우도환은 카메라의 존재를 모르고 부동자세로 ‘대기 중’인 모습. 이내 카메라를 발견한 우도환은 치명적인 눈빛을 발사하며 박수영의 장난기에 보조를 맞추고 있다. 본 촬영 이외에도 찰떡호흡을 자랑하는 우도환-박수영의 잔망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위대한 유혹자’ 제작진 측은 “’위대한 유혹자’에 애정 어린 시선과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밝힌 뒤 “3-4회 방송에서 시현이 본격적인 유혹게임을 시작했다면, 다가오는 5-6회에서는 태희를 공략하는 시현의 작업기술이 한층 다양해질 것이다. 유혹남 시현과 철벽녀 태희의 창과 방패 같은 밀당 로맨스가 본격화될 다음 주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본 팩토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