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바람’ 발매 기념 팬미팅 개최…폭풍 팬서비스

입력 2018-03-16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헤이즈, ‘바람’ 발매 기념 팬미팅 개최…폭풍 팬서비스

가수 헤이즈(Heize)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헤이즈는 최근 새 미니앨범 ‘바람’ 발매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들과 함께 깜짝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눴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헤이즈는 새 앨범 타이틀곡명 ‘Jenga(젠가)’에 맞춰 팬들과 함께하는 ‘헤이즈배 젠가 대회’를 열고 직접 블록 빼기에 도전했다.

젠가 대회 진행에 앞서, 헤이즈는 이번 앨범을 함께 프로듀싱한 아티스트 다비(DAVII)와의 깜짝 대기실 라이브 방송으로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헤이즈 모의고사’를 통해 선정된 1위조에 조원으로 참여한 헤이즈는 이날 어느 누구보다 젠가 게임에 몰입하며 자신이 속한 조의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등 팬들과 폭풍 친화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헤이즈는 젠가 대회 1위팀과 각종 퀴즈를 맞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하며 감사함을 전했고, 시종일관 팬들과 친근하게 대화를 이끌어가며 누구보다 헤어짐을 아쉬워했다. 또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헤이즈의 '바람'’을 담아 앨범의 가사가 담긴 미세먼지 날리는 ‘바람’ 마스크와 각 트랙별로 제작한 한정판 포스터, 새 학기를 맞은 팬들을 위한 ‘헤이즈 노트’, 한정판 젠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남다른 마음 씀씀이를 드러내며 열혈 팬바보 임을 입증했다.

'Wish & Wind'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새 미니앨범 ‘바람’으로 올해 첫 활동 포문을 연 헤이즈는 첫 번째 타이틀곡 ‘Jenga(젠가)(feat. Gaeko)’로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고, 또 다른 타이틀곡 ‘내가 더 나빠’를 비롯해 전곡 고르게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명불허전 여성 뮤지션으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 출처 = 헤이즈 공식 SNS]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