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B.O.Y) 김국헌X송유빈 컴백 임박? 의문의 타로 카드

입력 2020-07-14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오브유(B.O.Y) 김국헌X송유빈 컴백 임박? 의문의 타로 카드

듀오 비오브유(B.O.Y)가 컴백을 예고하는 듯한 타로 카드를 오픈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13일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공식 SNS를 통해 비오브유의 이름이 적힌 의문의 타로 카드 세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타로 카드에는 네이비를 배경으로 세 장의 카드가 차례로 늘어서 있다. 카드에는 비오브유를 상징하는 B, O, Y 스펠링이 하나씩 적혀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타로 카드 외에는 아무런 글귀도 없어 컴백을 암시하는 게 아니냐는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해당 포토를 본 팬들은 "컴백을 암시한 게 아니냐", "빨리 컴백했음 좋겠다", "벌써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과연 해당 타로 카드가 컴백을 암시하는 내용의 깜짝 스포일러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오브유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 유)’ 활동을 성료하며 노래부터 퍼포먼스까지 모두 가능한 독보적 포지션의 듀오임을 입증했다.

한편 올초 데뷔한 비오브유는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