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What You Waiting For’ MV, 2일만에 천만뷰

입력 2020-07-25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소미 ‘What You Waiting For’ MV, 2일만에 천만뷰

가수 전소미의 신곡 'What You Waiting For'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지난 22일 발매한 전소미의 두 번째 싱글 'What You Waiting For' 뮤직비디오가 공개 2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25일 밝혔다.

’What You Waiting For'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630만 뷰를 넘어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컴백 2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소미의 이번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전 세계 9개 지역 5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 중 인도네시아와 태국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브라질, 페루, 체코, 폴란드,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프랑스, 스페인, 일본 등 19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도 100위권 안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신곡 'What You Waiting For'는 전주부터 흘러나오는 밝은 신스 사운드와 대조를 이루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대변한다. 전소미의 파워풀한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소미는 오늘(25일) MBC ‘음악중심’에서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의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