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신곡 ‘now, us, here’ MV 티저 공개 ‘감각적 영상미’

입력 2021-07-11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존박이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존박은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now, us, her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사진 필름을 고르는 존박, 도시의 야경을 배경으로 걷는 존박 등 다채로운 장면이 담겨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존박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겨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는 감각적인 영상미에 존박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존박은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utbox'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존박이 타이틀곡 'now, us, here'을 포함해 전곡 작곡을 맡아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박은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R&B 솔로의 진수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 톤과 특유의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존박은 드라마 '빈센조', '동백꽃 필 무렵',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극에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존박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등 전방위적 방송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 감각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며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존박의 새 앨범 'outbox'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뮤직팜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