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7일부터 방송 재개 [공식]

입력 2021-08-06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가 올림픽 중계로 인한 결방을 마치고 오는 7일(토)에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지난 방송에서 아귀찜을 먹다가 펼쳐진 이광식(전혜빈)와 이광태(고원희) 자매대결과 수상한 남자의 미행, 떡집 아들의 정체 폭로 등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오케이 광자매’는 올림픽 중계로 인한 3번의 결방으로 오래 기다린 시청자분들에게 시원한 청량제로 다가갈 예정이다.

7일 방송에서는 광식과 철수 주변을 맴도는 수상한 남자의 정체가 밝혀질지 주목되며, 별빛찬란의 새로운 세입자로 나타나는 이미영의 등장을 통해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을 예고했다. 또 방송에서는 임신 거짓말을 들킬 위기에 처하는 고원희가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의문의 남자 등장에 긴장하는 오봉자(이보희)와 이철수(윤주상), 가짜 임신을 눈치챈 광식과 변사채(고건한)로 인해 펼쳐질 광태의 이야기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준비했다.”라며 “긴장을 놓을 수 없게 하는 토요일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영한다.

사진= KBS 2TV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