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철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짙은 눈빛부터 부드러운 미소까지 다양한 무드를 자아내는 임철수 새 프로필 화보를 1일 공개한 것이다.
1일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공개한 사진 속 임철수는 깔끔한 슈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데 이어 청재킷을 온전히 소화하며 위트 있는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멋스러운 니트웨어룩을 편안한 미소와 함께 선보인다 .
임철수는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를 통해 진솔한 면모도 드러낸다. 임철수는 주변 사람들 성향에 대해 “소신이 있는 사람들 같다. 자존감과 소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내 주위 사람들은 확고하게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배우로서 자신을 표현해 달라”고 묻자, 임철수는 “세상 신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진심이 담긴 소회를 밝혔다.
한편,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대외안보정보원 ‘안기석’ 역을 통해 주목받은 임철수는 대체불가 신 스틸러로 주목받는다.
임철수 새 프로필 화보는 하이스토리 디앤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임철수는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매력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