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 예비신부 포착, 김광규 “아이고” 대성통곡 (조선의 사랑꾼)

입력 2022-09-05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조선 추석특집 2부작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최성국의 그녀가 카메라에 포착된다.

제작진은 최성국의 프러포즈용 영상을 제작하려다가 일이 점점 커져 방송까지 하게 된 이승훈 PD의 실제 상황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승훈 PD와 함께 부산으로 떠나던 최성국은 “내가 전국민이 아는 노총각 중 하나잖아. 그런 나에게 여자가 생겼다”라고 폭탄 고백을 하고, 현장에 있던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최성국의 결혼 선언을 들은 또 다른 국민 노총각 김광규는 “사진 보여줘 봐, 일단. 같이 찍은 사진을...”이라며 의심했고 최성국이 사진을 꺼내 보여주자 “아이고”라며 대성 통곡했다. 또 최성국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인 장호일, 김도균에게 영상통화로 예비 신부를 소개한 데 이어, 김찬우와 강수지에게 다시 한 번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김찬우가 “그거 다 수법이야”라며 믿지 않은 데 이어, 강수지 역시 “진짜야???”라며 의심했다. 급기야 강수지는 남편 김국진에게 전화를 걸어 “결혼에 골인하는 과정을 완전 리얼로 다 찍는대요”라고 말했지만, 김국진은 “그건...몰래카메라야”라며 믿지 않았다. 강수지가 다급히 “지금 카메라가 찍고 있다니까요. 제목이 ‘조선의 사랑꾼’이래요”라고 외치자, 김국진은 결국 폭소를 터뜨렸다.

충격적인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최성국의 그녀’가 마침내 카메라에 잡혀 시선을 강탈했다. 최성국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린 그녀의 정체는 9월 11일(일)과 12일(월) 밤 10시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