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청량 마린룩 사진 추가 공개

입력 2023-06-06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루네이트(LUN8/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두 번째 ‘WE’(위) 버전 콘셉트 사진으로 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의 개인컷을 공개했다.

이번 ‘WE’ 버전 이미지는 루네이트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을 담고 있다. 진수는 장난기 어린 얼굴로 소년미를 드러냈고, 스케이트보드를 손에 든 카엘은 짙은 눈동자로 카메라를 응시해 설렘을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표정만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타쿠마, 맑은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준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푸른 바닷가에서 자유로운 무드를 내뿜는 멤버들의 모습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마린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루네이트는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패기로 가득 찬 ‘우리’를 보여줬다. 이를 통해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Voyager’(보야저)로 펼칠 눈부신 항해가 예고됐다.

정식 데뷔를 앞둔 루네이트는 오는 10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Grown Up, LUN8’를 선보인다.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에는 더블 타이틀곡 ‘Voyager’와 ‘Wild Heart’(와일드 하트)를 비롯해 당찬 포부와 자신감을 담은 총 5곡이 수록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