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ONE PACT(원팩트)가 '꺼져' 뮤직비디오로 '신흥 퍼포먼스 강자'로 떠오를 예정이다.
ONE PACT는 14일 오전 0시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ST SINGLE ALBUM 'PARADOXX(패러독스)'의 타이틀곡 '꺼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져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랩,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6월 7일 컴백 이후, 일주일 만에 공개된 '꺼져' 뮤직비디오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미로 대중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원팩트 멤버들은 곡의 어둡고 심오한 무드를 살린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등장해 아이돌을 넘어 한 단계 성장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주제와 어울리는 각자의 서사를 뮤직비디오에 녹여내며, 그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채로운 연기력에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흥미로운 스토리는 물론, 다수의 댄서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에게 쾌감을 선사했다.
원팩트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곡의 주제, 그리고 무드와 어울리는 영상미로 원팩트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가득 담아냈다. 원팩트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인 만큼 많은 팬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일 첫 번째 싱글 'PARADOXX(패러독스)'를 발매한 ONE PACT(원팩트)는 컴백 첫 주부터 다수의 음악 방송에서 무대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