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오늘(6일) 데뷔…힙한 비트로 중무장 [DA:투데이]

입력 2024-09-06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MEOVV(미야오)가 오늘(6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MEOW'(미야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앞서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다섯 명의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개성을 담은 개인 트레일러 영상은 연달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미야오 데뷔 프리 리스닝 팝업(MEOVV DEBUT PRE-LISTENING POP-UP)'이 진행됐다. 특히 자신 있게 선보인 데뷔곡 'MEOW'의 사전 청음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완벽한 퍼포먼스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멤버 전원 블랙 시크 룩을 착용하고 모델 같은 워킹을 선보이며 팀의 고유한 색깔을 드러낸 'MEOVV'(미야오) 단체 트레일러에 이어, 데뷔곡 'MEOW'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압도적인 비트와 보컬의 조화는 물론, 전에 없던 신선한 콘셉트까지 베일을 벗으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오늘(6일) 정오 'MEOVV'(미야오)의 팬 플랫폼 어플 'Churrrrr'(츄르)가 오픈돼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멤버들은 첫 게시물을 통해 팬들에게 인삿말을 남기며 데뷔를 앞두고 설렘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신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늘(6일) 오후 6시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