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한가위 맞아 풍성한 즐길거리 마련

입력 2024-09-12 12:51: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리조트 불꽃놀이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 불꽃놀이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과 특별 공연을 준비했다.

연휴가 시작하는 14일 낮에는 버블디아, 육중완밴드, 하이원 아티스트 등이 출연하는‘뮤직 하이킹’이 열린다. 밤이 오면 신나는 DJ 공연과 레이저 불꽃쇼를 진행한다.
16일과 17일에는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 ‘추석맞이 로컬 페스티벌’이 열린다. 풍선아트, 버블쇼, 마술쇼 등 어린이 공연 ‘키즈 원더랜드’와 제기차기, 윷놀이, 연 날리기를 체험하는‘추석맞이 전통놀이’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정태영삼 지역 먹거리와 전통주를 맛보고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하이원리조트의 웰니스 프로그램인 한방차 클래스와 조향 클래스 체험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하이원 워터월드 야외 파도풀에서는 가을시즌 수상 레저체험 3종(패들 보드, 페달 보트, 투명 카약)을 마련했다.

하이원리조트가 추석 연휴에 운영하는 어린이 공연 ‘키즈 원더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가 추석 연휴에 운영하는 어린이 공연 ‘키즈 원더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한가위를 맞아 전통놀이 체험부터 현대적인 문화공연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황금 추석연휴 소중한 가족과 함께 하이원리조트에서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