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1기 수료식 성료

입력 2020-12-22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2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의 대학생 마케터 ‘어썸’ 1기가 수료식을 끝으로 올 시즌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21일,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대회의실에서 열린 ‘어썸’ 1기 수료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와 대학생 마케터가 참석한 가운데, 한 시즌 동안 수고한 마케터들에게 수료증과 선물을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충남아산FC의 첫 대학생 마케터인 ‘어썸’ 1기는 K리그 및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열정이 풍부한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지난 3월 최종합격 이후 활동을 시작했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가 지속되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지 못했지만, 마케팅팀과 홍보미디어팀으로 나뉘어 홈경기 이벤트, 구단 SNS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에 참여하며 구단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왔다.

‘어썸’ 1기 우수 수료생 홍연의 대학생 마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즌 개막이 연기되는 등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인해 많이 배워갈 수 있었다”라며“어썸 1기 수료생으로서 앞으로도 충남아산FC를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향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어썸’ 2기를 모집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추후 충남아산FC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