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6일 대한항공 전 홈경기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

입력 2019-12-05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V-리그 OK저축은행이 6일(금) 오후 7시 대한항공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홈경기를 가진다.

최근 연패로 다소 주춤한 OK저축은행이지만 그 동안 부상으로 출전하지 외국인 선수 레오 안드리치가 복귀하며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특히 올 시즌 상대 전적 1승1패로 팽팽히 맞서고 있는 리그 선두 대한항공을 잡을 경우 단숨에 분위기 전환에 성공하며 상승세를 탈 것으로 기대된다.

OK저축은행은 이날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해 관중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우선 이날 입장하는 모든 유료 관객에 한해 스크래치 복권을 배포해 당첨 순위에 따라 숙박권, 홍삼세트, 캠핑용품, 커피쿠폰, 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한다.

또한 세트타임 응원 시 경기장 구역별 응원전을 통해 가장 열기가 높은 응원 구역에 치킨세트를 선물로 나눠주며, 이날 경기 승리 시에는 전 관중에게 커피 음료를 배포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경기장에 오셔서 다양한 선물과 함께 배구 경기도 즐기고, OK저축은행을 응원하길 바라는 마음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OK저축은행이 리그 선두 대한항공을 잡고 반전의 계기를 만들어 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OK 저축은행과 대한항공의의 홈경기 입장 시간은 6일(금) 오후 5시부터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