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옆으로 눕자 드러난 아찔한 볼륨감

입력 2015-01-21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오연서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오연서는 그녀의 인형 같은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브론즈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롱 웨이브 헤어에 화이트 드레스로 여신을 연상시키는 룩부터,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튜브탑 드레스로 소녀 같은 룩까지 브론즈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오연서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가 주연을 맡은 새로운 작품에 대한 이야기부터 뷰티 노하우 그리고 신년 소망에 대한 이야기까지 진솔한 이야기들을 가감없이 공개했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오연서는 주연을 맡은 새로운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대한 질문에 “제가 맡은 ‘신율’은 밝은 것은 기본이고 굉장히 똑똑하고 진취적인 여성이에요. 고려시대에 살면서도 남성에게 끌려 다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어 할 만큼 진취적인 여성이라 매력을 느껴 도전하게 되었어요”라며 그녀가 맡은 배역에 대한 애착을 들어내기도 했다.

새로운 뷰티 아이콘 배우 오연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