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성훈, 조각 복근+태평양 어깨로 여심 저격

입력 2015-08-25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남주인공 배우 성훈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방영 2회 만에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복근과 남다른 어깨평수, 그리고 상남자 카리스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성훈은 첫 등장부터 상의를 탈의한 채 잠든 모습으로 초콜릿 복근을 자랑했다. 극 중 그는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패왕색의 끝판왕 이강훈 캐릭터를 연기하는 만큼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최상의 씽크로율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시켰다.

특히, 지난 자정 방송된 2회에서 갑작스럽게 납치된 성훈(이강훈 역)은 어렵사리 탈출에 성공하지만 큰 상처를 입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정신을 잃은 그가 재경(차윤서 역)에게 치료를 받는 장면은 본격적인 로맨스를 암시해,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

이처럼 냉기가 뚝뚝 흐르는 로열패밀리 황태자 성훈이 지극히 평범한 모태 쏠로 재경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을 뜨면서 어떻게 변모할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패왕색의 끝판왕 성훈표 이강훈을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늘(25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3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