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가 대세다!] 선착순 30호점 대상 가맹비 등 면제

입력 2010-08-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엠제이이푸드|비어캔치킨

㈜엠제이이푸드 ‘꼬닭꼬닭’은 수개월 간 연구 끝에 개발된 비어캔치킨 조리용 특수 오븐기 및 특화된 조리법과 시즈닝 개발을 완료하고,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본격적인 가맹사업 확장을 위해 전국 각 도별, 광역시별 가맹 1호점에는 지사권 특혜를 부여한다. 지사 운영 시 해당 지역에 가맹점이 10여개 정도만 개설되면 유통수익만 매월 400∼500 만원 이상 수익이 가능하다.

가맹점 개설 시에도 본사로부터 개설 마진의 60%를 받을 수 있다.

가맹점 개설 특혜로는 선착순 30호점까지 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가 모두 면제된다. 본사에서 비어캔용 특수 오븐기만 구입하고 인테리어 주방설비 등은 점주가 직접 시공이 가능하다.

㈜엠제이이푸드는 1996년 즉석 소시지 기계를 개발한 이래 마늘 소시지, 시금치 소시지 등을 독자적으로 생산, 현재는 각종 소스와 파우더, 통삼겹, 폭립 등을 생산하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15년 전통의 프렌차이즈 업체다. 이번 ‘꼬닭꼬닭’ 브랜드의 전개가 치킨 호프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꼬닭꼬닭’의 비어캔치킨은 자체 공장에서 국내산 계육만을 사용해 신선한 천연 양념에 24시간 숙성한 뒤 냉장 상태로 공급한다. 매장에선 겉을 향신료와 허브로 만든 시즈닝으로 코팅해 자체 제작한 오븐기에서 구워내는데 맥주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속살에 배어들어가 감칠 맛이 일품이며, 다이어트에도 안성맞춤이다.문의:02)433-8838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