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배우 한혜진-기성용, 7월 결혼…열애 인정 3개월 만에 발표

입력 2013-05-10 14:01: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축구선수 기성용-배우 한혜진(왼쪽부터). 스포츠동아DB·동아닷컴DB

배우 한혜진이 축구선수 기성용 선수와 다가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동아의 단독 보도 내용대로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보도를 부인했던 두 사람은 열애 발표 3개월 만에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1월부터 만남을 이어온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결혼 시기는 한혜진의 영화촬영 및 힐링캠프스케줄과 기성용이 국내 체류가 가능한 일정을 고려해 올 여름 결혼을 결정했다. 열애를 인정한지 3개월 만에 발표하는 결혼이라 조심스러운 것은 사실이나 서로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순탄하게 진행됐다.

결혼 후 한혜진은 영화촬영에 집중하며 기성용은 영국으로 돌아가 시즌에 임한다. 향후 한혜진은 배우 활동을 지속할 생각이기 때문에 SBS ‘힐링캠프’ MC활동 및 신혼여행과 거취문제는 영화 및 기타스케줄에 맞춰 신중하게 상의할 예정이다.

현재 한혜진은 지난 4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가제/감독한동욱) 고사를 마쳤으며, 오는 11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어 기성용 또한 영국에서 시즌 일정을 진행 중에 있어 상견례와 실제적인 결혼 준비에 대해 아직 자세한 일정은 나와있지 않다.

열애 인정 얼마 후 불거진 결혼설 부인에 대해서 한혜진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결혼은 아주 최근에 결정된 사항이다. 인륜지대사인만큼 양측 모두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야 할 부분이었다”라고 전했다.

나무엑터스는 이어서 “두 사람의 사랑과깊은 신뢰가 바탕이 된 결혼인만큼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길 바란다. 아직 결혼식을 하는 달만 정해졌을 뿐 장소나 축가, 주례, 신혼여행은 정해지지 않았다. 좀 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나오면 알려드리려 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