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 카야 부인, 사생활 침해 호소…“극한 상황까지 생각”

입력 2014-12-11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네스 카야 부인' 사진출처|SBS 방송화면 캡처

'에네스 카야 부인'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의 부인 장미윤 씨의 심경 글이 화제다.

고통스런 심정을 토로하는 한편 피해녀의 주장을 담은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장미윤 씨는 11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에 '에네스 카야 부인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다.

장미윤 씨는 "모든 게 제 남편의 책임입니다. 여성분들을 오해하게 만든 것도 에네스의 잘못입니다. 어떤 이유로도 용서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래도 저는 이번 잘못들을 용서하고 더 잘살아보기로 결심했습니다"라며 "에네스 카야라는 사람은 지금까지 좋은 가장이었고, 이 일로 인해 인생을 포기하게 두기도 싫습니다. 모든 걸 내려놓고 다시 처음부터 함께 행복하게 잘 살아보자고 남편을 다독이기도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주 피해 여성의 인터뷰가 나온 이후로는 제 부모님은 집밖을 다니지 못합니다. 어떻게 한쪽 이야기만 듣고 모든 게 밝혀진 양 진실처럼 방송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번에는 남편 말의 앞뒤를 다 자른 채 자극적으로 편집해 내보냈더군요"라며 "저만큼 이번 일에 대해 진위 여부를 밝히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 진실에 대한 알권리는 제게 우선적으로 있습니다. 그래서 법에 물어볼까도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게 무슨 소용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미 방송에서 결론을 내리셨으니까요"라고 괴로움을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장미윤 씨는 "남편은 이번 일로 인해 많은 것을 깨달았을겁니다. 지금도 반성하고 있으며 자숙하고 있습니다. 제발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에네스 카야 부인, 남편 잘못 만나서 고생이다" "에네스 카야 부인, 힘내라" "에네스 카야 부인, 과도한 보도는 자제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