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황정민, 배우지망생에 “확신, 신념가지고 자신을 자랑스러워해라” 조언

입력 2015-07-28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 황정민, 배우지망생에 “확신, 신념가지고 자신을 자랑스러워해라” 조언

배우 황정민이 배우 지망생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는 배우 황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제동, 그리고 500인의 방청객 MC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힐링캠프’에서 황정민은 한 배우 지망생 관객에게 “기다려야 한다. 저도 계속 연극하고 대학로에 있으면서 연봉 300만원에 행복했다”며 “자기가 하는 일을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그래야 배우가 된다. 프라이드가 없으면 배우가 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황정민은 “내가 이 일에 대해서 얼마나 고민하고 몰두하고 공부하는지 스스로에게 한 번 이야기를 해봐라. 그렇게 조금씩 하다보면 주변에서 당신을 찾는다. 잘 하니까. 인정하게 된다. 100% 당신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김제동이 어떻게 저 얼굴로 뽑혔겠냐. 저 사람만이 가진 위대한 상대방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이 있지 않냐. 기다려라. 그리고그 일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신념을 가지고 자신을 자랑스러워해라. 분명히 된다”고 희망을 불어넣었다.

한편 ‘힐링캠프’는 지친 마음을 힐링 시켜 줄 신개념 토크쇼이다. 대한민국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 게스트들과 함께 그들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듣는다. 매주 월요일 11시 15분 방송된다.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 황정민 힐링 황정민 힐링 황정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