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선비’ 이준기, 훈내 진동 3종 미소…女心 강탈

입력 2015-07-29 1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준기가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식 페이스북에는 “이러니 안 반할 수가 있나요?! 본방사수를 부르는 이준기 배우의 ‘심쿵’ 미소! 오늘 밤 10시 ‘밤을 걷는 선비’와 꼭 함께하셔요!”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이준기는 극 중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새침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를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는 물론 비주얼 역시 캐릭터와 완벽히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매 회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29일 방송될 7회에서는 귀(이수혁 분)와의 대결로 치명상을 입은 김성열(이준기 분)이 죽을 위기에 처하고, 눈 앞에 있는 양선(이유비 분)에게 흡혈 욕구를 느끼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오싹함과 스릴을 안기는 판타지 멜로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나무엑터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