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는 용감했다’ 23일 개막…하반기 특별한 감동 선사

입력 2015-08-25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형제는 용감했다’ 23일 개막…하반기 특별한 감동 선사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혔던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화려한 막이 드디어 올랐다. 3년 만에 무대로 돌아와 국내 최정상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형제는 용감했다’는 개막과 동시에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공연장을 찾은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안동 종갓집’이라는 한국적인 소재를 우리의 정서에 맞는 스토리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세련되게 풀어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이다.

철없는 종갓집 장손 ‘석봉’ 역의 최재웅은 “준비 기간 내내,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고생을 많이 했는데, 첫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하다. 공연이 끝나는 날까지 혼신의 힘을 다하여 배역에 충실히 임하겠다. 관객들이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보고 많이 웃고, 공감하며 감동을 받았으면 한다. 좋은 작품이니 만큼 관람 후에는 주위 분들에게 입소문도 많이 내달라”고 첫 공연의 소감을 전했다.


서울대 출신으로 똑똑하지만 욱하는 성격을 가진 동생 ‘주봉’ 역의 김동욱은 “걱정과 기대를 하면서 열심히 연습에 임했는데,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니 마음이 홀가분하다. 이제 관객들의 평가만 남았다고 생각한다. 배우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음악 그리고 스토리로 3년 만에 화려하게 돌아온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대규모 라이선스 공연과 초연되는 창작 뮤지컬 사이에서 세련된 음악,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다시 한번 한국 창작 뮤지컬의 힘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된다.

화끈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을 전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주최/제작: ㈜PMC프러덕션)는 11월 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1666-8662.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