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출산후에도 완벽한 미모와 몸매 과시 ‘보는 사람마다 감탄’

입력 2015-10-06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배우 이보영의 모습이 포착됐다.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 웨어 ‘다니엘 에스떼(Daniel Hechter)’와 뮤즈 이보영이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되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보영은 밝은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과 흩날리는 화이트 커튼을 뒤로 한 채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1년 6개월의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부드러운 긴 머리를 흩날리며 환하게 웃는 이보영은 커다란 창문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만큼이나 눈부시게 아름다워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화보 속 이보영은 우아한 모습으로 먼 곳을 응시하거나 섬세한 포즈로 최고의 컷을 연출하는 등 아름다운 컷을 선보였다. 이 때, 최고의 컷을 취해 직접 화보 콘셉트와 더욱 잘 어울리는 피팅, 구도 등을 제안하면서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단아한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모든 여성에게는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 따스한 감성과 포근함으로 모든 남성들의 마음을 울리는 이보영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앞으로의 ‘다니엘 에스떼’의 뮤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현장스케치 비하인드 스토리는 롯데홈쇼핑 공식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다니엘 에스떼(Daniel Hechte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