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앤씨아 듀엣 ‘밤하늘의 별을’ 25일 발매

입력 2015-11-25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구본승과 앤씨아가 듀엣으로 부른 ‘밤하늘의 별을’ 일곱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2010년부터 시리즈 앨범 ‘밤하늘의 별을’을 이어오고 있는 양정승은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구본승과 앤씨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밤하늘의 별을’ 일곱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하나의 스토리가 10개의 앨범으로 이어지게 구성된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는 지난 2010년 가수 KCM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첫 번째 앨범을 시작으로 알렉스가 피처링에 참여한 여섯 번째 앨범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5일 정오 공개되는 ‘밤하늘의 별을’ 일곱 번째 앨범은 지난 1월 ‘밤하늘의 별을 #6’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 되는 앨범으로, 연인에게 전하는 고백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노랫말로 담아 표현했다.

일곱 번째 이야기에는 프로듀서 양정승과 함께 16년 만에 신곡 참여에 나서는 가수 겸 배우 구본승과 상큼하고 달콤한 보컬의 가수 앤씨아가 세대 차를 뛰어넘는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에 밤하늘의 별을 프로듀서 양정승은 “첫사랑의 설렘과 순수함을 담은 ‘밤하늘의 별을’ 일곱 번째 이야기가 오늘(25일) 정오 공개된다. 친구이자 음악적 동료인 구본승과 상큼한 매력의 가수 앤씨아와 함께 작업할 수 있어 매우 기뻤고, 모두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니 오늘(25일) 공개되는 ‘밤하늘의 별을 #7’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