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킬라' 데뷔 무대 성공적→강렬 카리스마

입력 2021-03-19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미래소년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의 타이틀곡 'KILLA(킬라)'와 수록곡 'We Are Future(위 아 퓨처)'를 선사했다.

먼저 인트로 'We Are Future'로 '2021 슈퍼루키'의 등장을 힘차게 알린 미래소년. 이들은 이어진 'KILLA'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특히 무대의 화려한 레이저 조명과 어우러진 미래소년의 모습은 특별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만들었다. 여기에 쉼 없이 몰아치는 댄스는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까지 과시하며 팬들로부터 감탄을 이끌어내기 충분했다는 평가다.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향해 달려가는 미래소년의 패기, 그리고 열정을 느낄 수 있다.

미래소년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의 첫 발을 뗐다. 이들은 더욱 다양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을 품은 무대로 전 세계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