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백종원의 특명! 파브리, 이탈리아 쌀로 막걸리 만들까? (백종원의 클라쓰)

입력 2021-07-19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1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백종원의 특별 미션을 받아 이탈리아 쌀로 막걸리 만들기에 나선 파브리의 열정 가득한 막걸리 숙성 과정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 직후 파브리의 막걸리 미션이 장안의 화제로 떠올랐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탈리아 쌀로 막걸리를 만든다는 신선한 발상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한 것. 이번 주에도 막걸리 미션을 성공시키기 위한 파브리의 여정은 계속된다.

지난 주 백종원에게 쌀 씻는 법부터 하나하나 막걸리를 담는 법을 배운 파브리는 이탈리아로 떠나기 전, 백종원과 함께 담근 막걸리를 집에 가져와 막걸리를 직접 숙성시킨다. 막걸리가 익어가는 과정을 지켜본 파브리는 날이 갈수록 익어가는 막걸리의 모습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과연 파브리는 막걸리를 성공적으로 숙성시켜 ‘이탈리아 쌀로 막걸리 만들기 미션’을 위한 첫 걸음을 성공적으로 마쳤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백종원과 성시경은 파브리의 막걸리 미션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백종원 클라쓰’의 코너 속의 코너인 ‘막걸리 클라쓰 코멘터리 쇼’를 진행한다.

특히 막걸리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진 백종원의 코멘트와 평소 애주가로 소문난 성시경의 막걸리 예찬이 기대되는 상황. 백종원과 성시경의 티키타카 넘치는 코멘터리 쇼는 파브리가 막걸리 미션을 얼마나 잘 수행하고 있을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파브리의 특급 미션 수행기는 오늘(19일)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식 마스터’ 백종원과 '음식 토크 발라더' 성시경이 의기투합,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진짜 한식이 무엇인지 한식의 기본기를 가르쳐 전 세계인에게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백종원 클라쓰’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백종원 클라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