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3월 7일 컴백

입력 2022-02-15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위클리(Weeekly)가 오는 3월 7일 컴백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위클리가 오는 3월 7일 첫 번째 싱글앨범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 발표를 확정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이로써 지난해 8월 발표한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이후 약 7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찾게 됐다.

앞서 15일 0시 소속사 측은 위클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위클리의 싱글 1집 앨범명 ‘Play Game : AWAKE’와 발매일자가 쓰인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위클리의 새 앨범 ‘Play Game : AWAKE’는 ‘K-하이틴’돌 위클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위클리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 도약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2020년 데뷔와 동시에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수상하며 화제의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미국 타임지, 영국 음악 매거진 NME의 조명을 받았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하며 ‘거침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