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기초학력 진단평가 대비 서비스

입력 2023-02-15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은 15일부터 3월31일까지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초등 기초학력 진단평가 대비를 위한 학습 서비스를 운영한다.

초등 기초학력 진단평가는 초등 2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년별 응시 과목에 맞춰 평가를 진행한다. 2학년과 3학년은 읽기, 쓰기, 셈하기의 3가지 영역을 평가한다. 4학년부터 6학년 학생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등에서 직전 학년 학습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과목별 시험 보기를 완료하면 평가와 함께 보충을 위한 추가 콘텐츠가 제공된다. 평가 리포트는 기초학력 도달 여부, 영역별 점수 현황, 결과에 대한 총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문제 풀이 결과를 팝업으로 보여준다. 오답 문항에 대한 평가 영역별 개념 영상 학습이 제공되어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새 학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아이스크림에듀는 동기부여 및 응원을 통한 학생들의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형성을 위해 전 과목 기초학력 평가 기준에 도달할 경우, 보너스 콘 ‘선물 받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선물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