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북유럽여행 10일 패키지 출시

입력 2023-02-16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북유럽 여행에 좋은 시기인 5~9월 출발 상품
NO쇼핑, NO옵션, 대신 관광일정 채운 실속코스
개별여행전문 여행사 내일투어가 북유럽여행 10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북유럽 여행에 좋은 시기인 5~9월에 출발하는 상품이다. 노쇼핑, 노옵션이지만 가격은 올리지 않았다. 불필요한 쇼핑, 옵션 대신 관광 스케줄로 구성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출발부터 귀국까지 국가공인 전문인솔자가 동행하여 안전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항공스케줄은 터키항공을 이용해 헬싱키 도착, 코펜하겐 출국의 북유럽 여행에 최적인 황금동선을 구축했다. 여행지 내에서는 현지 국내선 항공으로 노르웨이(스타방에르)-덴마크(코펜하겐) 구간을 이동한다. 전 일정 4성 호텔 숙박이 제공되며, 크루즈 실자라인을 이용할 때는 씨사이드(SEA SIDE) 객실 숙박도 제공한다.

필수 쇼핑 코스나 추가적인 옵션이 없고 원하는 곳에서 편안하게 개별 자유 쇼핑으로 즐길 수 있다. 노르웨이의 베르겐에서는 오전 자유여행을, 코펜하겐 시내에서는 오후 자유여행을 제공한다. 매년 15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명소인 펼핏 락, 노르웨이 4대 피요르드로 꼽히는 뤼세 피요르드, 및 트레킹코스 프레케스톨렌 하이킹 등의 일정이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