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즈노 브랜드데이와 매경골프엑스포 등을 통해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는 미즈노가 제공하는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는 365일 연중무휴로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클럽을 선택하면 집 앞으로 배송해주는 간편한 렌탈 서비스다.
무료 렌탈로 만나볼 수 있는 클럽은 아이언과 우드류 품목을 포함한 총 4개 라인업에 다양한 스펙의 샤프트까지 총 30가지 종류로 폭넓게 구성됐다.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2023년형 신제품 ‘JPX923 시리즈 아이언 4종’과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토탈 드라이빙(TOTAL DRIVING)’ 1위(4월 10일 기준)를 기록한 키스 미첼이 선택한 ‘ST230 시리즈’의 드라이버를 비롯해 우드, 유틸리티도 준비돼 있다. JPX923시리즈 아이언과 ST230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는 미국 골프다이제스트 핫리스트에서 골드메달을 받기도 했다. 여성 골퍼를 위해 다양한 체험의 폭을 제공하고자 ‘JPX Q 드라이버와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풀라인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23신제품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는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과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는 모델과 스펙을 선택하면,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 맞춰 택배 배송으로 전달한다. 렌탈 기간은 배송기간을 포함한 일주일로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면 1회 1품목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