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실버카 전달식 참석

입력 2024-12-15 16:44: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 의장, 기부행사를 주관한 남양주시 공무직 노동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해…

조성대 의장(윈쪽 세번째)이 지난 10일 전달식 행사에 참석하여 실버카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ㅣ남양주시의회

조성대 의장(윈쪽 세번째)이 지난 10일 전달식 행사에 참석하여 실버카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ㅣ남양주시의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은 지난 10일 화도·수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실버카 전달식 행사에 참석해 행사관계자를 격려하고, 노인분들과 환담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분들을 돕고자 남양주시 공무직 노동조합 (지회장 정지매)에서 실버카 21대를 화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노인회에 기부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조성대 의장, 오세길 화도읍 노인회 분회 회장, 정지매 지회장 등 많은분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조 의장은 직접 실버카를 살펴보며, 어르신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는지 점검하였으며, 오늘 기부행사를 주관한 남양주시 공무직 노동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조 의장은 “최근 대한노인회를 방문하며 유모차 하나에 의지해 위태하게 걸음을 옮기시는 어르신분들 보며 마음이 아팠다, 솔선수범하여 실버카를 기부해주신 남양주시 공무직 노동조합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정지매 지회장도 “미끄러운 겨울, 어르신들을 걱정하는 의장님과 조합원, 실버카 제작업체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이어져 이번 기부가 이루어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남양주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고성철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