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LCK 서머 시즌 ‘광동 프릭스’ 응원 이벤트

입력 2023-06-07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B몰 광동상회서 승부예측 경품 증정 프로모션
광동 프릭스 ‘온더게임 Bite it’ 특별 에디션 출시
광동제약은 2023 LCK 서머 시즌 개막을 맞아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CK 에너지드링크 대전’이란 타이틀로 에너지드링크 온더게임의 광동 프릭스와 젠지, DRX 등 에너지드링크 브랜드를 가진 선수단과의 맞대결 승리팀 예측 이벤트다. 8일 DRX 전을 시작으로 광동 프릭스와 젠지, DRX가 맞붙는 4경기 승리팀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 경기만 승부 예측에 성공해도 상품권을 증정한다. 3경기 이상 우승팀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특별제작한 광동 프릭스 선수단의 사인 유니폼과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을 선물한다.

또한 광동제약은 이번 LCK 서머 시즌을 기념해 ‘광동 온더게임 Bite it’ 특별 에디션도 출시한다. 광동상회에서는 에너지드링크 대전 경기 일정마다 광동 온더게임 할인 쿠폰을 배포하며, 해당 경기에서 광동 프릭스가 승리하면 ‘광동 온더게임 Bite it Edition’ 캔 체험팩(6입) 100원 딜을 진행한다. 일부 경품 이벤트는 관계법령에 따라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LCK 서머 시즌을 맞이해 광동 프릭스의 팬들에게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선전과 팬들의 즐거움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