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KT위즈파크 내 ‘토리메로’ 매장을 찾은 야구팬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수원 KT위즈파크 내 ‘토리메로’ 매장을 찾은 야구팬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의 일본 정통 이자카야 브랜드 ‘토리메로’가 경기 수원 소재 야구장 KT위즈파크에 입점했다.

2층 중앙석과 1루석 중간에 위치했으며, 야구장 특성에 맞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한다. 국내산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한 꼬치 3종(소금맛, 양념맛, 매운맛), 꽈리고추 튀김과 곁들여 먹는 오징어 튀김, 고로케 소시지, 크러플 알감자 등으로 구성했다. 좌석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주문 시 옵션 선택을 통해 좌석 배달과 포장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회사 측은 “1100만 관중 초읽기에 들어간 프로야구 흥행 열기를 반영했다”며 “야구 관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한 ‘BBQ 모바일 금액권’을 추가 도입하고, 10%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기존 3, 5만 원권에 이어 1, 2, 4만 원권을 선보였다. 자사 앱에서 모바일 상품권 등록 후 포인트 차감 형식으로 사용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