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11년 만에 다시 뭉친 그룹 S가 같은 날 오후 5시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헤어진 연인과의 행복했던 때를 추억하며 이별에 아파하는 연인의 애절한 스토리로 홍원기 감독의 연출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에는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특별 출연해 S를 지원사격했다. 이지훈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달콤한 커플 연기부터 가슴 아픈 이별 연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S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와 수록곡 ‘세상 속으로(Utopia)’ 2곡의 무대를 선보인다. 24일 KBS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S의 새 미니앨범 ‘Autumn Breeze’의 전곡 음원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음반은 2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