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주원에 깜짝 청혼 “나와 결혼해 줄래?”…‘용팔이’ 러브라인 격동

입력 2015-09-09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수목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김태희가 주원에게 깜짝 청혼하는 예고편이 등장해 화제다.

‘용팔이’는 지난 9월 3일 10회 방송분에서는 마지막 이르러 극중 태현(주원 분)과 여진(김태희 분)이 여진의 성(城)인 한신병원 12층 VIP플로어에 재입성하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이로 인해 둘이 극의 3막을 열것으로 예정된 가운데, 9일 11회 방송분 예고편이 공개된 것. 여기서 태현은 여진의 자리에 덮혀있는 시신을 향해 직접 사망선고를 내렸다. 이때, 도준(조현재 분)과 악수한 고사장(장광 분)은 “나머지도 청소를 하셔야죠”라는 말에 이어 도준은 “죽여야지”라는 멘트가 이어지면서 서슬퍼런 일이 터질 것을 직감케 했다.

특히, 다시금 조폭 왕진을 나서게 된 태현, 그리고 그런 그에게 여진이 “아버지가 나한테 남긴 유언이 저 안에 있어”라며 동시에 “밖에서 날 위해 꼭 해줄 일이 있어. 나랑 결혼해 줄래?”라며 깜짝 청혼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공교롭게도 이번 예고편에서는 “이혼하자”는 채영(채정안 분)을 향해 단호히 거절하는 도준(조현재 분)의 모습도 공개되기도 했다. 이처럼 두 커플의 향방이 엇갈리면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기에 이르렀다.

한편, ‘용팔이’는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사진제공=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