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 이정과 손잡고 리얼리티 ‘이정의 마이 베이비’ 방송

입력 2015-11-10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마이비(myB)가 선배 이정과 손잡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이비는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정과 함께한 인사말 영상을 공개하며 '이정의 마이 베이비'의 시작을 알렸다.

'이정의 마이베이비'는 마이비가 대세 아이돌로 거듭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마이비의 멘토로 나선 이정은 마이비 멤버들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줄 예정이다.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이정과의 만남에 마이비는 다소 긴장한 듯 했지만 이내 애교 있는 모습으로 이정의 마음을 녹여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마이비는 초신성, 하석진, 김종국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의 신인 그룹으로 지난 8월 타이틀 곡 '심장어택(MY OH MY)'로 데뷔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또 새로운 멤버를 영입해 컴백을 예고한 마이비는 13일 두 번째 싱글 ‘또또’를 발매하고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정의 마이 베이비'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SBS MTV와 매주 목요일 저녁 12시에 SBS funE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