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보스’ 첫방 D·DAY③] 박혜수, 한그루·서현진 이을 차세대 로코퀸

입력 2017-01-16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보스’ 첫방 D·DAY③] 박혜수, 한그루·서현진 이을 차세대 로코퀸

이번에는 박혜수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또 오해영’ 서현진에 이어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가 차세대 ‘로코퀸’을 예고하고 있다.

박혜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초강력 친화력을 지닌 여자주인공 채로운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펼친다. 전작 JTBC ‘청춘시대’에서 유은재 역을 맡아 소심한 여대생의 끝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를 사로잡을 왈가닥 ‘매력녀’로 분한다.

무엇보다 ‘로로퀸 메이커’ 송현욱 PD의 세 번째 뮤즈라는 점에서 기대된다. 만년 조연이던 한그루와 서현진을 각각 ‘연애 말고 결혼’과 ‘또 오해영’에서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수 없는 로맨틱 코미디 여주인공으로 변신시킨 송현욱 PD다. 그런 그가 선택한 박혜수이기에 주목된다.

송현욱 PD는 “캐스팅 과정에서 우여곡절이 많았다. 굉장히 힘들었다. 사법고시보다 힘든 확률을 뚫고 캐스팅한 여배우가 박혜수다”며 “‘청춘시대’에서 박혜수가 가진 순수함과 때묻지 않은 마음, 연기력을 너무 좋게 봤다. 이번 작품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밉지 않게 과하지 않게 예쁘게 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 아마 이번 작품에서도 잘한다면, 차세대 ‘로코퀸’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박혜수 역시 “여주인공은 이번이 처음인데, 사실 걱정이 많았다. 혼자 많은 분량을 소화해야 한다는 점에서 부담이 컸다. 그럼에도 채로운이라는 캐릭터에 끌고 있다. 전작으로 인해 소심해진 내가 이번에는 채로운이라는 인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말투부터 행동까지 채로운화 되어 가고 있다.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러면서 “촬영장 분위기가 좋다. 10살 차이인 연우진 선배와도 나이 차이를 모를 정도다”며 케미를 예고했다.

박혜수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내성적인 보스’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