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신화, 데뷔 후 첫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입력 2017-01-18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이돌’ 신화, 데뷔 후 첫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는 신곡 ‘TOUCH'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화가 출연한다.

신곡 ‘TOUCH'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섹시미와 카리스마로 돌아온 레전드 아이돌 신화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센스 넘치는 입담은 물론, 데뷔 후 처음으로 ’랜덤 플레이 댄스‘에 까지 도전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역대급 빅잼 방송을 만들었다.

이날 원조 칼군무돌 신화는 ‘히트곡 퍼레이드’에서 데뷔 초 풋풋함이 남아있는 ‘으쌰!으쌰!’를 시작으로 ‘Wild Eyes'의 의자춤, ’This Love'의 보깅댄스 등 다른 아이돌그룹과 차별화 되는 신화만의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에 처음으로 도전한 신화는 예능 선수답지 않게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는데, 시작과 동시에 여섯 명 모두 다른 안무와 동선을 이탈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리더 에릭의 경우 유독 멍 때리는 모습이 계속 되자 보다 못한 MC 형돈은 “에릭은 처음 듣는 음악인 것 같다”라고 지적해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

한편, 신화 내에서 공식 안무 구멍으로 꼽히는 에릭과 혜성은 안무 구멍 왕중왕을 가리는

‘1대1 안무 대결’을 펼쳤는데, 서로 안무구멍이라 지적하며 티격태격하다가도 음악이 시작되면 그 어느 때 보다 춤에 집중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지켜보던 멤버들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원조 칼군무돌 신화의 랜덤플레이댄스와 에릭VS혜성의 양보 없는 안무전쟁은 오늘 1월 18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