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스트레이 키즈 리노×현진×한, ‘아이 엠 유’ 유닛-개인 티저

입력 2018-10-12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리노, 현진, 한이 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의 유닛 및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가 새 콘셉트가 담긴 비주얼 티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0시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2일 0시 JYP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 10종을 게재했다.

유닛 및 개인 티저의 첫 주자인 리노, 현진, 한은 흑백 유닛 티저에서 시크한 분위기와 소년미를 동시에 뿜어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3장씩 공개된 개별 티저 이미지 속에서 리노는 깊은 눈매와 수려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현진은 강렬한 눈빛, 부드러운 매력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붙잡았다. 한은 흑백 이미지에서 훈훈한 옆모습으로 그림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들은 올해 1월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이번 미니 3집 '아이 엠 유' 역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다시 작사, 작곡을 맡았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