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여름특집…진시몬&김호중→권혁수&KCM 출격

입력 2020-07-17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불후의 명곡’ 여름특집…진시몬&김호중→권혁수&KCM 출격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여름특집 3부작을 선보인다. 1탄은 친구 특집으로 진행되며,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모여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출연자로는 팬심을 밝히며 시작된 인연! 세대 차를 뛰어넘는 브로맨스의 주인공인 진시몬&김호중, 81년생 동갑내기 뮤지션! 소울 넘치는 가창력의 소유자 김태우&임정희, KBS 예능 <노래싸움 승부>에서 라이벌로 만나 절친이 된 대표 고음 종결자 권혁수&KCM, 뮤지컬 <레베카>의 ‘댄버스 부인’역에 더블캐스팅 되며 우정을 쌓은 뮤지컬 디바 장은아&알리, 2008년 걸그룹 투앤비(2NB) 멤버로 만나 힘든 무명 시절을 함께 버틴 솔지&이로, 지방 행사에서 만나 절친이 된 신흥 트로트 대세 김나희&박서진이 출연을 예고했다.

진시몬&김호중은 해바라기의 ‘어서 말을 해’를 선곡, 진중한 무대로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김태우&임정희는 S.E.S.의 ‘Just A Feeling'을 선곡해 파워 성대 소유자들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신나는 무대를 꾸민다.

또 권혁수&KCM은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을 선곡해 짜릿한 고음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무대를 준비, 장은아&알리는 뮤지컬 위키드 넘버 ‘Defying gravity'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한다.

이어서 솔지&이로는 이하이의 ‘한숨’을 선곡해 서로에게 애틋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며, 김나희&박서진은 이지연의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를 선곡해 80년대 고고장을 연상케 하는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흥 넘치는 신나는 무대부터 위로와 감동의 무대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여름특집 1탄-친구 특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