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 솔로 데뷔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7-20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허찬미, 솔로 데뷔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

그룹 파이브돌스, 남녀공학 출신이자 프로듀스 시즌 1에 출연했던 허찬미가 2020년 7월 17일~19일 3일간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Lights(라이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허찬미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이어갔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방탄소년단, 가인, 백예린 등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로, 색감 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무궁화소녀’가 참여하여 허찬미의 비주얼에 완성도를 높였다. 디지털 싱글임에도 허찬미의 당당함과 색다른 이미지를 사진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17일, 첫 번째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문양이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의 점프수트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는 허찬미의 매혹적인 모습이 인상적인 화려한 티저로 완성되었다.

18일 두 번째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글리터 원단의 실버자켓을 착용하여 은은한 반짝임을 통해 빛을 간접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은빛 글리터를 아이 메이크업에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글리터를 통해 허찬미가 손에 빛을 쥔 듯한 효과를 주어 세련미를 더했다.

19일 마지막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언밸런스한 블랙 미니 원피스를 착용, 허찬미의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현하였으며, 한쪽으로 땋은 헤어와 그 위에 붙인 보석으로 반반 헤어스타일을 구현해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허찬미의 솔로 데뷔 첫 프로젝트의 사전 프로모션 일환으로 선공개된 첫 자작곡 ‘I’m fine thanks’의 타이틀 포스터, 퍼포먼스 트레일러와 타이틀곡 ‘Lights’ 타이틀 포스터, SPOILER FILM, 티저 이미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추후 공개될 프로모션과 7월 23일 발매될 앨범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허찬미의 솔로 데뷔 첫 프로젝트, ‘Highlight(하이라이트)’의 타이틀곡 ‘Lights(라이츠)’는 7월 23일 오후 12시(정오)에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퍼포먼스 트레일러에 담긴 자작곡 ‘I’m fine thanks(아임파인땡스)’도 함께 수록,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