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가 패기 넘치는 ‘Flame’으로 컴백했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HIDEOUT: THE NEW DAY WE STEP INTO’과 더불어 타이틀곡 ‘Fla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크래비티. ‘Flame’은 격렬하며 파워풀한 트랙, 그리고 역동적인 멜로디라인이 귀에 감기는 Pop멜로디가 가미된 Urban-HipHop 장르로 강렬한 보컬과 랩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크래비티는 데뷔 5개월차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더불어 다채로운 보컬, 파워풀한 칼군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크래비티는 올해 4월 14일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와 ‘점퍼(JUMPER)’ 그리고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으로 활동했다. 네 달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Flame’을 비롯해 7곡이 수록됐으며 특히 세림과 앨런은 ‘Believer’와 ‘Realize’ 2곡의 작사 작업에도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 크래비티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크래비티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