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첫 온택트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 (ft.신곡)

입력 2020-11-17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어스, 첫 온택트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 (ft.신곡)

그룹 원어스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원어스는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한껏 지친 모습이다. 이때 환웅에게 'CRUSH ON Ø US'가 적힌 특별한 곳으로의 초대장이 도착하고, 일상 탈출의 기회를 얻게 된 여섯 멤버는 격하게 환호한다.

특히 신곡의 멜로디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밝고 화사한 매력부터 시크한 남성미를 아우르는 'CRUSH ON Ø US'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원어스는 오는 28일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개최한다. 'CRUSH ON Ø US'는 '우리에게 반하다'라는 의미로, 알파벳 'E'의 확장문자 'Ø'를 사용해 그룹명인 'ONEUS (ON Ø US)'를 이중적으로 표현했다. 다양한 무대 연출로 온택트 공연의 묘미를 더할 예정은 물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여기에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