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에스나의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월스TV를 통해 에스나의 ‘파 어웨이’ 녹음 현장을 공개한다. 인기 드라마 ‘상속자들’ OST ‘아랫입술 물고’를 통해 본격적으로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에스나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 ‘파 어웨이’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그만의 진한 감성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해당 영상을 통해 실제로 녹음 중인 에스나의 모습과 함께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모습 등이 공개된다. 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음악으로 대중과 만나 온 에스나인 만큼 그의 녹음 현장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에스나는 지난 25일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첫 OST인 ‘파 어웨이’를 발매하고 많은 음악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 어웨이’는 지난 1994년 발매된 가수 박상민의 곡 ‘멀어져 간 사람아’을 에스나만의 새로운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에스나가 원곡의 가사를 영어로 번안해 영어 버전으로 완성하면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에스나가 가진 특유의 중저음과 현악 오케스트라의 감미로우면서도 풍성한 선율이 만나 어우러지면서 서정적이면서도 매력적으로 재해석돼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되고 있다.
그동안 소유X정기고 ‘썸’, 마마무 ‘피아노 맨’(Piano Man), ‘히히하헤호’, ‘썸남썸녀’, ‘행복하지마’, 포미닛 ‘알려줄게’,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등의 작업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에스나는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에스나 더 싱어’(eSNa The Singer),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사랑하고 싶어’, ‘나쁜 자식’ 등의 앨범을 발매하며 왕성하게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 지난 1월 31일 선배 뮤지션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리메이크한 ‘러브 포가튼 바이 러브’(Love Forgotten By Love) 발매해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결혼작사 이혼작곡3’은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작품이다. 배우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