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소연이 트롯픽 스포트라이트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7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된 스포트라이트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김소연이 5만8990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스포트라이트 스타 투표 1회차 1위 김소연에게는 트롯픽 메인 홈 화면 랭킹 노출 및 2주 합정역 CM보드 서포트가 제공된다.
트롯픽 신규 투표 서비스인 ‘스포트라이트 스타’는 응원하는 내 가수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직접 비춰줄 수 있는 투표다.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1주마다 1위 달성 가수에게는 온라인 기사가 출고된다. 또한 4주간 진행된 각 회차별 1위 가수에게는 4명에게는 서대문 전광판 서포트가 제공된다.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2회차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후보자는 장송호, 정다경, 염유리, 안성훈, 재하 총 5명이다.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이용하여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데일리픽은 동영상 광고를 포함한 광고 시청하면 모을 수 있으며 스타픽은 매일 출석체크 시 무료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에도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며,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