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유튜브 채널 캡처

김희재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김희재가 브이로그로 진정성을 전했다.

김희재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사카 더트롯쇼 브희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더 트롯쇼 IN JAPAN’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소소한 일상까지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영상 속 김희재는 고기 먹방을 즐기거나, 동료 가수 송민준, 황윤성과 일본어로 대화를 나누며 다정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대 밖에서도 이어진 ‘훈훈한 케미’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희재 유튜브 채널 캡처

김희재 유튜브 채널 캡처

특히 눈길을 끈 건 김희재의 무대 뒤 열정이었다. 그는 대기실에서 일본어로 준비한 MC 멘트를 반복해 연습하는가 하면, 듀엣 무대를 함께한 일본 국민 가수 마츠자키 시게루와 직접 인터뷰를 나누며 프로페셔널한 태도를 보여줬다. 영상 말미에는 “더 멋진 모습을 위해 일본어 공부도 했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가수가 되겠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남겨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팬들은 “믿고 보는 브희로그”, “김희재라서 더 감동이다”, “이런 진심에 더 응원하고 싶어진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내며 응원 물결을 더하고 있다.

앞서 김희재는 ‘더 트롯쇼’ 대기실 브이로그에서도 무대 준비 과정을 공유하며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왔다. 방송은 물론 일상을 공개하는 브이로그로도 팬들과 활발히 만남을 이어가는 가운데, 김희재의 다방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희재는 SBS Life ‘더 트롯쇼’,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