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진-민수현-지나유-재하-전종혁…트롯픽·채널A, 방청 이벤트 1회차 투표 대상자 공개
‘트롯픽’과 채널A가 스페셜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1회차 투표 대상자가 공개됐다.
트롯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서비스 ‘트롯픽(trotpick)’ 측은 10일 “‘채널A [행복한 아침]에서 만나고 싶은 가수는?’을 주제로 이벤트를 연다”라며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방송에 출연시키고 직접 방청까지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라고 알렸다.
1회차 투표 대상자는 김희진, 민수현, 지나유, 재하, 전종혁이다. 투표 기간은 6월 22일까지며, 투표를 통해 1위로 선정된 가수는 오는 7월 2일 채널A [행복한 아침]에 출연한다.
‘트롯픽’은 6월 16일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내 투표 후보자를 ‘내가수’ 설정 후 가입만 해도 데일리픽을 지급한다. 1위 가수 ‘내가수 설정 회원’ 중 투표 참여자는 누구나 방청 응모가 가능하다. 모집 기간 역시 6월 11일부터 6월 16일까지다. 내 가수의 무대에 직접 응원갈 수 있는 방청 대상은 랜덤 추첨으로 선정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