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입대 전 첫 솔로 포토북 발매

입력 2023-08-04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기현, 입대 전 첫 솔로 포토북 발매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입대 전 첫 솔로 포토북을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기현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포토북 '11월을 담은 순간'을 발매한다. 해당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토북 티저 영상에는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기현의 다양한 매력을 예고했다. 팬들의 기억 속 현재의 기현을 기록으로 남긴 솔로 포토북 '11월을 담은 순간'은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몬스타엑스의 메인 보컬 기현은 풍부한 성량과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 K팝 팬들 사이에서 '보컬신', 'K팝의 신', '확신의 보컬' 등의 수식어로 불리고 있다.

그간 쌓아온 음악적 내공을 담아 지난해 3월 솔로 데뷔를 알린 기현은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이저(VOYAGER)'와 첫 번째 미니 앨범 '유스(YOUTH)'를 통해 록밴드 보컬리스트로 변신했다. 몬스타엑스 활동과는 또 다른 보컬 스타일을 뽐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했다. 여기에 센스 있는 입담까지 겸비한 기현은 각종 페스티벌에 솔로 아티스트로 섭외되는 등 데뷔 9년 차에도 나날이 성장하는 인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기현은 네이버 NOW. '플레이!(PLAY!)'에서 단독 호스트로 활약했으며 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고정 패널로 합류하는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한편, 기현은 오는 2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