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트리키 컬래버 싱글…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23-11-03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 (Prod. by C. “Tricky” Stewart & Believve)’ 첫 번째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연애 조작단으로 변신한 피원하모니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 연기로 귀여움을 더했다. 또한 다채로운 색감의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했으며 쿠키, 카세트 플레이어, 잡지 등의 소품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뽐냈다.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은 사랑에 상처받아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는 곡이다. 피원하모니는 응원의 대상을 귀여운 캐릭터로 비유해 사랑을 간접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는 피원하모니와 트리키 스튜어트 프로듀서가 호흡을 맞췄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6집 ‘HARMONY : ALL IN’으로 데뷔 약 2년 8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입성했으며, 2023년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오는 11월 28일 댈러스, 12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무대를 펼친다.

트리키 스튜어트는 그래미 어워드에서 총 5회 수상, 5천만 장 이상의 레코드 판매 기록을 세운 미국 유명 프로듀서다. 리한나의 ‘Umbrella’, 비욘세의 ‘Single Ladies’ 등을 작업했으며 머라이어 캐리, 저스틴 비버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했다.

피원하모니와 트리키 스튜어트가 협업한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은 오는 9일 오후 2시(KST)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