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멜팅 포인트’ 활동 본격 돌입→‘뮤뱅’ 출격

입력 2023-11-24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 마음을 녹일 수록곡 활동에 돌입한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2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2집의 수록곡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 무대를 꾸민다.

'MELTING POINT'는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녹는점'에 비유한 저지 클럽(Jersey Club)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크와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특징으로, 얼어붙어 있던 마음이 상대의 따스한 눈빛과 포근한 손길에 녹아내려 가는 과정을 담은 가사로 팬들에게 설레임을 선사한다.

특히, ZEROBASEONE은 심장의 두근거림 등 사랑에 빠진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안무로 제로즈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설렘을 자아내는 눈빛과 표정 연기를 비롯해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동작들로 무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매 무대마다 제스처가 달라지는 페어 안무도 관전 포인트다.

ZEROBASEONE은 컴백과 함께 글로벌 차트를 강타했다, 이들의 신보는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총 213만 1,352장이 팔리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전 세계 28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CRUSH (가시)'를 포함 신보에 수록된 전곡이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누적 스트리밍 약 1000만 건을 돌파했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늘(24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수록곡 'MELTING POINT'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사진=웨이크원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